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Army of Thieves) 출연 배우 루비 O. 피(Ruby O. Fee) 프로필

영화이야기/배우

by DWS. 2021. 10. 31. 15:53

본문

반응형

루비  넷플릭스에서 공개한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원제 Army of Thieves)을 어제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전에 공개된 아미 오브 데드 영화의 프리퀄 작품으로 루드비히 디터라는 캐릭터의 과거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아미 오브 데드에서는 다나카의 금고를 열기 위해 주인공 일행이 섭외한 금고털이범이었는데요.

 

 어떻게 미국에 건너갔고 금고털이가 되었는지 자세한 이야기가 나오지 않았었는데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에서 주연으로 나오면서 알게 됩니다.

 

 영화 보면서 나탈리 엠마뉴엘 배우는 왕좌의 게임과 분노의 질주에 출연했었기 때문에 얼굴이 익숙했습니다. 하지만 다른 배우들은 저한테는 생소했는데요. 감독겸 주인공을 맡은 마티아스 슈바이그호퍼(Matthias Schweighofer, Matthias Schweighöfer) 아미 오브 데드를 통해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 원제는 그냥 아미 오브 씨브즈인데 아미 오브 데드의 프리퀄이라서 그런지 넷플릭스에서 제목을 일부러 저렇게 번역한 것 같습니다.

 

 하여튼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에 출연한 배우 중 루비 O. 피(Ruby O. Fee) 배우가 기억에 남아서 이렇게 글을 기록합니다.

 

 

루비 O. 피(Ruby O. Fee) 프로필

출생일: 1996.02.07

출생지: 코스타리카

 

 코스타리카 출신의 독일 배우입니다. 아미 오브 데드 : 도둑들에서 코리나 역할을 맡았습니다. 코리나는 천재 해커로 은행을 털기 위해 전산망을 해킹하여 보안을 차단하고 경찰이나 인터폴을 속이는 작업을 합니다. 때로는 직접 현장에 나와서 도움을 주기도 하고요.

 

 아미 오브 데드 시리즈이지만 무대가 유럽이라서 좀비 사건이 터진 미국 라스베이거스는 뉴스를 통해서만 나옵니다. 그리고 주인공 제바스티안(루드비히 디터)가 좀비가 나오는 악몽을 가끔 꾸게 되는데요. 현실에서는 좀비가 나오지 않기 때문에 사람이 죽는 장면은 뉴스로만 잠깐 보여주고 나머지는 없습니다.

 

 코리나는 귀여우면서도 강한 여성 캐릭터로 등장합니다. 주인공 제바스티안(루드비히 디터)와 같은 너드(오타쿠)라서 그런지 금방 친해지고 마지막에도 배신하지 않습니다.

 

 아미 오브 데드에서는 캐릭터가 너드라서 그런지 엄청 예쁜 스타일로 나오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미모를 숨길 수는 없었습니다. 몸매도 좋고 아직 어려서 그런지 풋풋한 분위기가 좋았는데요. 다른 작품이나 인스타를 보면 이미지가 완전 반대입니다.

 

 

 

 루비 O. 피 공식  IMDb에 등록된 프로필롸 필모그래피입니다. 국내에서는 많이 알려진 배우가 아니기 때문에 IMDb 같은 글로벌 영화, 드라마 사이트에서 필모그래피를 확인하면 정보를 찾기 쉽습니다. 독일 배우지만 영어도 가능하기 때문에 헐리우드 작품에도 출연하는 것 같습니다.

 

https://www.imdb.com/name/nm3382410/

 

Ruby O. Fee - IMDb

Ruby O. Fee, Actress: Die Unsichtbaren. Ruby O. Fee was born on February 7, 1996 in San Jose, Costa Rica. She is an actress and producer, known for Die Unsichtbaren (2017), Polar (2019) and Als wir träumten (2015).

www.imdb.com

 

 루비 O. 피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

 최근 넷플리긋에서 공개된 아미 오브 데드 도둑들 작품을 홍보하고 있지만 평소에는 운동이나 음식, 패션, 풍경 등 일상 생활 사진이나 동영상도 많이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ubyofe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