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 미녀배우 나탈리 도머(Natalie Dormer) 프로필 및 필모그래피

영화이야기/배우

by DWS. 2019. 11. 14. 20:06

본문

반응형

 영국 미녀배우 나탈리(Natalie Dormer) 프로필 및 필모그래피

 나탈리 도머 왕좌의 게임에서 처음 보고 나서 관심을 가지게 된 배우입니다. 고양이처럼 날카로운 눈매와 높은 코가 정말 매력적인 얼굴인데요. 최근까지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탈리 도머 프로필

생일: 1982년 2월 11일 

국적: 영국

신장: 168cm

데뷔: 2005년 영화 '카사노바'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ataliedormerintheforest

 

보안 확인 필요

메뉴를 열려면 alt + / 키 조합을 누르세요

www.facebook.com

 

나탈리 도머 필모그래피

영국 드라마 튜더스 시즌1, 2에서 앤 볼린 역할을 맡았습니다. 영국 왕 헨리 8세가 등장하는 드라마입니다.

그리고 마블 캡틴 아메리카 영화인 퍼스트 어벤져에서 조연으로 출연하여 캡틴 아메리카와 키스하는 로레인이라는 여성으로 등장했었고요.

 HBO 드라마 왕좌의 게임에서는 마저리 티렐 역할로 출연하였습니다. 티렐 가문의 여성으로 메이스 티렐의 딸입니다. 드라마에서는 나이가 젊지만 세 번이나 결혼을 한 역할입니다. 가문에서 왕비를 만들고 싶었기 때문에 정략결혼을 많이 했습니다.

 칠왕좌에 앉아 왕이 된 조프리에게 구혼을 하여 결국 왕비가 됩니다. 원래 산사 스타크(소피 터너)가 약혼자로 정해졌지만 결국 쫓아내고 왕비가 되었죠. 하지만 결말이 좋지는 않았습니다.

  헝거게임에도 출연했었고 영화 러시에서는 마블 영화 토르 역할을 맡았던 크리스 햄스워스의 여자 친구로 등장했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토르와 키스를 한 여자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네스프레소 광고에 조지 클루니와 같이 출연하였습니다. 조지 클루니가 기사로 등장하고 나탈리 도머가 영국 여왕으로 나왔습니다.

 

 연기도 출중하고 외모도 개성이 있으면서 아름다워서 인기가 많습니다. 주로 권력 욕심이 많은 캐릭터 역할을 많이 했습니다. 여왕이 되어 권력을 가지기 위해 남자를 유혹하고 이용하는 연기였습니다.

 왕좌의게임에서 악녀 역할이었는데 정말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캡틴 아메리카에서 분량이 아주 짧았지만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나탈리 도머 사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