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캡틴아메리카4 제작 소식, 크리스에반스 복귀 가능성은?

영화이야기/마블유니버스

by DWS. 2021. 4. 25. 20:01

본문

반응형

 최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팔콘 & 윈터솔저 드라마에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공개되었습니다. 짧은 기간이었지만 드라마가 종영되면서 팔콘이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되는 것이 아닌가 싶었는데요.

 

 마블 스튜디오에서도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를 포기하기 아까웠는지 캡틴 아메리카4편을 제작한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아직 각본 단계이기 때문에 영화 제작이 취소될 가능성도 있지만 그래도 마블의 대표 히어로 중 하나이며 2대 캡틴아메리카도 원작 만화에서 등장했었기 때문에 충분히 제작 가능성은 높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리스 에반스가 맡은 캡틴아메리카는 MUC 세계에서 은퇴한 것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과연 새로운 캡틴아메리카 영화에서 주인공으로 나올 수 있을지 의문인데요.

 

 드라마에서도 크리스 에반스의 캡틴 아메리카가 없는 MCU 세계를 보여주었기 때문에 새로운 캡틴아메리카가 등장하여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주지 않을까 기대 중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크리스 에반스가 어떤 식으로든 영화에 잠깐이라도 출연할 가능성은 높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 상징성도 높고 팔콘이나 윈터솔저와 관련이 깊기 때문에 추억으로 회상을 하던가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를 위해 조언을 해줄 수도 있고요.

 

 

 MCU 영화는 엔드게임으로 1페이즈가 끝났지만 새로운 영화들이 계속해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마동석과 안젤리나 졸리가 출연하는 이터널스도 있고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후속작 스파이더맨3도 제작 중이고요. 

 

 최근 완다 비전 드라마도 종영되었고 앞으로 영화로 닥터 스트레인지2, 토르 러브 앤 썬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3도 제작 예정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