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가 드디어 출시

영화이야기/마블유니버스

by DWS. 2019. 7. 31. 11:11

본문

반응형

 2019년 7월 30일부터 어벤져스 엔드게임 VOD가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BTV 등 VOD 서비스하는 업체를 통해 구매 및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도 어벤져스 엔드 게임 구매 가능합니다.

 

 현재 네이버 시리즈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패키지 : 더빙판+부가영상+코멘터리 추가 제공)을 구매하면 추가 영상까지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가 아닌 일반판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구매하면 부가영상이나 더빙판, 코멘터리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가격은 10,900원입니다. 유튜브 영화에서 구매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없고 추가 영상이 없기 때문에 네이버 시리즈에서 구매를 추천합니다.

https://series.naver.com/movie/detail.nhn?productNo=4356726&utm_source=naverbrand&utm_medium=pcthumbnail1&utm_campaign=endgame&utm_content=endgame_0730

 

어벤져스: 엔드게임(패키지 : 더빙판+부가영상+코멘터리 추가제공)

인피니티 워 이후 절반만 살아남은 지구 마지막 희망이 된 어벤져스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 것을 걸었다! 위대한 어벤져스 운명을 바꿀 최후의 전쟁이 펼쳐진다!

series.naver.com

네이버 시리즈 어벤져스 엔드 게임 패키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더빙판이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에서 예고편을 보시고 구매를 하시길 바랍니다. 직접 성우들의 목소리를 들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 설정과 배경이 궁금하시다면 슈퍼 도감 책을 보시길 바랍니다.

 

마블 어벤져스 엔드게임 캐릭터 슈퍼 도감

COUPANG

www.coupang.com

 

마블 어벤져스 엔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